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현대백화점 로즈힐 곱창전골!

내가 도쿄여행에서 요코하마에서 꼭 먹어야하는것이 곱창전골이래서 물어물어 찾아가서 먹었는데 너무 형편 없었다ㅠㅠ 그래서 이번에 찾아가는 로즈힐도 곱창전골..? 하면서 의아한 마음으로 찾아가 보았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무지하게 많다. 나는 개인적으로 송의 판모밀을 참 좋아하지만 똑같은것을 먹지말자 하는 생각으로 로즈힐을 방문. 근데 현대백화점 로즈힐은 진짜 유명한 곱창전골집이더라. 그래서 안좋은 도쿄에서의 기억은 살짝 잊고 기대해 본다.​


곱창전골이 나왔는데 비쥬얼이 끝내준다. 아! 우리는 낙지곱창전골을 먹었었구나! 맞아 죽은 낙지가 들어있는데 왜이렇게 비쌀까 하고 생각했었다 ㅋㅋㅋ 근데 한입 먹는순간 그런 이상한 생각들이 다 없어졌다! 정말 맛있다! 곱창전골을 이래서 먹는구나.... 나 도쿄에서 뭘 먹은거지?...​


개인별로 샐러드도 나오고 2인당 찬이 셋팅되니 깔끔하고 먹기 참 좋다. 현대백화점 오면 송에 모밀만 먹었는데 이제 곱창전골도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동생이 도쿄에서 한국오면 꼭 먹여줘야겠다. 곱창전골은 이렇게 맛있는 거라고.. ㅋㅋㅋㅋㅋ 아.. 내일은 뭘 먹지 고민이 된다. 배고픔에 잠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