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미고노미?? 아지고노미?? 맛이쩡

​우리집에는 유독 일본 간식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그 중 하나 과자 미고노미라고 읽어야 하는지 아지고노미라 읽어야하는지 몰라서 둘다 읽어보기 ㅋㅋㅋㅋㅋㅋ 뭔지 알려주실분 없으신가효..?


이렇게 귀여운 시이즈로 여러개가 들어있어서 맥주안주나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딱 좋다. 그리고 달달하거나 느끼한 음식을 먹고 난 후 짠것이 땡길 때 먹으면 아주 좋다. 한가지만 들어있는것이 아니고 다양한 맛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는 사실!!​

미고노미에는 이렇게 여섯가지가 들어있는데 멸치같은건 두마리 들어있었다. 그러고 보니까 우리나라에 원통으로 생김 머거본??? 인가 그거랑 비슷하다!!! 하지만 미고노미는 과자가 주를 이루니 조금 다르긴 하지만.. 정말 흡사!!!​

성격이 급한 나란 사람은 한개씩 집어먹다가.. 다시 와구와구 봉지 입구에 입을 대고 와구와구 먹었다 ㅋㅋㅋㅋ 맥주와 함께 먹었다면 더 맛있었겠지만.. 맥주가 없어도 아주 맛있었다는 사실!

일본 음식은 진짜 안맞는데 과자는 너무나도 잘 맞는거같다 헤헤 넘나맛있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