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커널스팝콘 영화볼때 필수품!

나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 팝콘등을 먹는것을 좋아하는데 영화관의 팝콘은 너무나도 비싸서 먹을까 말까 고민을 하게되는거같다. 그래서 이왕먹을 팝콘이라면 편의점에서 커널스팝콘을 구매해서 먹기로 결정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갈릭맛을 먹고싶었으나.. 카랴멜밋과 딸기맛밖에 없어서 없는대로 그것을 사가지고왔다.​

무엇보다 설레는것은 비로 커널스팝콘의 딸기맛. 요즘 딸기 철 이니까 아무래도 더 관심이 가는거같다. 자세히 보니까 딸기랑 요거트맛이 함께 느껴지는 커널스팝콘이었다. 신비할것맘같은맛.​


열어보니 딸기시럽에 담가져있던 팝콘과함깨 하얀색팝콘인데 요거트맛이나더라. 단짠단짠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맛이었다. ​

그리고 다음으로는 카라멜맛이다. 이건 뭐 맛보지않아도 맛있을게 뻔한거 아닌가? 하지만 계속 먹으면 물맥히니까.. 너무 많이먹지않도록 ㅋㅋㅋㅋㅋ​

이 팝콘의 가격은.. 개당 천원. 근데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으면 4500원이니.. 잘 생각해보고 먹기를 바란다. 물론 영화관에서 먹는 팝콘의 맛 또한 놓칠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런 팝콘을 사서 먹는것을 권한다. 다음에는 그냥 오리지널 팝콘으로 구입해서 먹어야겠다. 역시 오리지날이 아니면 금방 질리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