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삼성동 점심 순대국밥으로 해장!!

​술을 많이 먹었을 때는 꼭 해장을 해야지 안그러몀 너무나도 속쓰려 버틸 수 없다. 삼성동 점심을 먹기위해서 방문한 곳은 바로 콩나물국밥집ㅋㅋㅋ 근데 그곳에서 나는 순대국밥을 먹기로 합니다! 사실 해장에는 콩나물국밥이 더 좋을지 모르지만.. 기름진게 먹고싶었으니깐!!

아저씨들이 정말 많았던게 아마도.. 해장하시려는 아재들도 많으니까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주차시설도 잘 되어있으니 삼성동 점심 먹으러 와도 좋을듯.​

매장안의 공간은 넓직하니 식사하시 딱 좋았어요, 특히나 삼성동에서의 점심은 엄청난 웨이팅을 감수해야하니깐!​

메뉴판을 보니까 다양하게 판다!! 순대국밥, 돈까스, 콩나물국밥 이렇게 다양하게 파니까 기호에맞게 먹어주면 될듯 하다.​

기본찬은 국밥에 나오는 초라한 스타일 ㅋㅋㅋ 하지만 국밥을 먹을 땐 찬을 많이 안먹으니 괜찮다!!​

다데기와 새우젓은 데코, 나는 넣지 않고 그냥 먹는다 ㅋㅋㅋ 오리지널이 좋은법이니깐!​

보글보글 순대숙밥리 나왔다. 물론 밥과 순대국 따로 나왔다. 돼지 비린맛도 없고.. 사실 콩나물 해장국도 돈까스도 너무 먹고싶었지만.. ㅋㅋㅋ 다음에 오면 돈까스를 먹겠다!!​​


순대는 먹기전에 건져놓고 식으면 먹어야한다, 고소하니 맛있다. 콩나물 국밥집에서 순대국을 먹는거라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꽤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였다. 삼성동 점심 메뉴 찾는다면 요기서 순대국밥 탁월하다!! 배부른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