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야쿠르트 과자 끼리과자kiri

한참 정말 핫했던 과자중 하나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판매하는 끼리카는 과자다. 대품절을 일으킨 과자라서 먹고싶을 땐 먹을수가 없었다. 끼리치즈는 그나마 먹어봤능데. 이 끼리과자는 처음 이었다.​

설레는 마음으로 끼리를 오픈 해 볼까? 근데 크기가 참으로 작다.. 몇개 안들어가는데 비싸기는 오지게 비싼 야쿠르트과자 끼리!​

우리가 많이 먹던 초코빅처럼 스틱과자와 치즈가 칸별로 담아져있다. 근데 과자에 비해서 치즈가 상당히 많이 보이는듯 하다.​


스틱과자를 들어서 치즈에 콕 찍어서 먹으니 맛이 있긴하다. 치즈는 우리가 좋아하는 까망베르 치즈와 맛이 굉장히 흡사한 편인데, 맛이 좋기는 하다.​


과자가 일곱개정도 들어있는데, 과자에 치즈를 엄청 넉넉하게 찍어 먹어도 치즈가 남은다.. 부족한것 보다는 남는것이 더 나으니깐.. ㅎㅎ 그토롱 유명한 야쿠르트 과자를 이제 먹고 남기는 후기.

맛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가성비는 글쎄?
한번 먹어봤음 됐다, 중독성은 그닥 없어보린다 ㅎㅎ 그래도 유명한 끼리과자 먹어봐서 뭔가 해낸느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