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치킨추천! 오븐마루 오븐치킨, 정말맛있다!

치킨을 참으로 좋아하는 나는

오늘도 치킨을 주문하는데.. 가끔 치킨을먹기 전에

치킨의 가격에 놀랄때가 있다.. 맨날 먹으니까

쏠쏠하게 나가는 돈을 무시 못하니..까?


그래서 오늘은 저렴한 치킨추천!


오븐마루의 오븐치킨을 먹어보기로 한다.










오븐마루는 배달하지 않고

전화로 주문하고 십분후 픽업하고 왔다!


조금 귀찮지만 좀 저렴하게 사랑하는 치킨을 먹을 수 있다면

그정도 쯤이야, 괜찮다!!!!










저렴한 치킨이라 그런지

무만 들어있당


맛있고 아삭한 무는 제가 참으로 좋아한다.


이제 더이상 못참겠다, 좀 먹어봐야겠다.









보이는가?

윤기가 좔좔 흐르는 이 치킨.


오븐에 기름을 쏙 뺏기때문에

다이어트용 치킨(?)으로도 굉장히 좋을듯.


냄새도 너무나도 좋다, 정말 맛있을것 같다..

하지만 나는 이 냄새를 좀 더 느껴보고 싶다.


나는 순살보다는 뼈가 있는것이 좋다.

순살은 뭔가 뼈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살코기가 부족하고

튀김옷이 더 많게 느껴져서 나는 뼈파!!


치킨추천은 뼈치킨으로!!!











다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오늘은 비쥬얼상치킨을 먹어야할것 같아서

다리를 하나 들었는데 윤기가 장난이 아니다..


연휴가 지났지만 나에게는여전히 연휴라서 치킨을 먹는다.


기름기 쏙 빠져서 담백하니 넘나 맛있다!!!












겉은 바삭한듯 하지만 속의 부드러움이

바로 느껴지기 때문에 야무지게 먹을 수 있다.


다른 브랜드의 비싼 치킨보다는 저렴하고

담백한 치킨추천 하는 오븐마루.


1일 1치킨은 언제나 성실하게 수행하는 중이지만

더욱더 열심히 먹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연휴가 끝났으니 치킨추천 해 드립니다.

오븐마루 마시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