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무료, 마이보이스!

음.. 오늘은 일상생활의 핵꿀 어플을 하나 소개하려 한다.

우리가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가 갑자기 좀 늦을것 같다고 했을 때.


우리는 바로 카페에 들어가는가?

카페에 들어가버리면.. 친구를 만나서 카페는 안갈것인가?


그렇다고 친구가 늦는다고 집으로 갈것인가.....

많은 생각이 드는데, 그럴 때 꿀 어플로 단돈 600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주겠다.

(다들 나를 경배하라)







어플중엔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라는 어플이 있다.

(검색창에 검색하면 다 나온다, 어플 다운받는 검색창 말이다)


이 마이보이스는 말 그대로 나의 목소리.

그러니 매장평가를 하는 어플이다.


매장을 이용하고 그 이용할 후기를 간단하게 설문지로

답하는 형태라고 하면 될듯 하다.


사실.. 꼼수는 업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그냥 설정하고 작성할 수 있다는 것이 꼼수.








그렇게 매장평가를 하고 나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주는데, 여기서 주의사항.


쿠폰을 발행받으면 사용할 수 있는것이

당일사용은 불가다. 그러니까 쿠폰 발행 후 다음날부터 사용가능

하다는 사실.. 유효기간은 약 한달이 좀 안되니까

시간이 있을 때 요렇게 다운받아놓으면 된다.


뭐 이것이 귀찮다고 한다면.. 그렇다면 그냥 패스.













난 오늘 맥도날드에 들렀따.

왜냐면 저녁을 과식한 느낌이 들어서

시원하게 맥도날드 아메리카노를 한잔하려고.


하지만 저 쿠폰은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제품 하나를

구입하고 플러스로 받는거라.. 제일 저렴한(?)

아이스크림콘(600원)으로 바꾼다.








매장안에는 이미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다들 제값주고 사먹는거겠지? 김생민이 나타나서

스튜핏을 외쳐주길 바란다.


나는 그뤠잇 이니까!








그리하여 마이보이스 어플로 맥도날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먹는대신 아이스크림 콘도 먹었다.


오랜만에 아이스크림 콘을 먹으니 맛이 좋다.


아님.. 맥도날드 버거 먹고싶을때 단품으로 버거구입하고

커피를 추가로 먹는다면 커피금액은 0원, 그뤳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거지같나?... 아껴야 잘살지 않겠나.







오늘따라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더욱 차갑게 느껴진다.

이렇게 열심히 한푼두푼 모아서

정녕 나는 무엇을위해 살려 하는가 ㅋㅋㅋㅋㅋ


왜자꾸 회의적으로 변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맥도날드 아메리카노라 무료라면 이어플

생각보다 괜찮은 어플이 아니겠는가!


세상 지나가봐라, 누가 나에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사줄지.


그러니까 감사히

맛있게 먹자, 자괴감은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