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건대 모임으로 메뉴는 소고기 w.화기애애

요즘은 연말에 모임이다 뭐다해서

정말 엄청나게 바쁘다.. 는 아니고

그냥 좀 밖에 돌아다녔다 ㅋㅋㅋ


그래서 건대 모임을 추친하고는 소고기를 먹자고

당당히 요구하는 나.


건대 소고기는 어디고 가야

제일 맛있는지.. 누가 알려줄사람 있나없나!





여기는 한번 와봤는데, 그때도 건대 모임으로.

근데 상당히 정신없고 시끄럽고.. 알바생들이

잘.. 일을 못한다 ㅠㅠ





그래도 작은 화로에 구어먹는 소고기가

맛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오는데..

다른곳을 좀 알아봐야 하지 않을까 싶다.





우리는 아마 소고기 모듬으로 주문한것 같다.

이게 소갈비살이었을거다!


내가 좋아하는 떡을 주니까 좋았다!


+ 아 여기는 원래 티를 선택해서 티를 주는데..

우린 안줬다.. 정신이 없어보여서 안먹었는데.. 쫌 별로다?

암튼ㅋㅋㅋㅋㅋ






요 고기도 질이 굉장히 좋아보인다.

지금부턴 식사하는 타임.






테이블에 붙어있는 화로가 아니라

테이블 위로 올라오는 화로.


난 이게 더 보기 좋은데.. 연기는 역시 잘 안빠진다.

(자꾸 부정적 포스팅으로 가지만.. 아니다아니다!)





어김없이 소주를 한잔 마셔본다.






소고기는 야무지게 잘 구어서 먹어준다.

얼른 먹어야짓 헷





계란찜은 서비스로 준다.

볼록하게 올라온 계란찜이 보들보들 아주 맛잇다!





그리고 김치국.

요 김치국은 아주 시원하다. 내 입맛에 잘 맞음.






오늘도 감사히 건대 모임하며 식사를 야물딱지게 냠냐미!






보기만해도 넘나 맛있겠다.

어제 먹은건데 오늘 또 먹고싶은걸 보면

그래도 여기 고기가 맛은 좋았던것 같다.


화기애애.. 우리도 화기애애..!!!






쌈을 시작으로 나는 오늘도 소주로 달렸다.

달리다보니 멈출때도있고 걸을때도 있고...


그래도 너무나도 즐거운 하루였다.

고기와 함께라면 어디든 함께하리!


건대 모임하려면.. 화기애애 시끄럽지만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