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노원역 점심메뉴는 짜장면 W.스벅 돌체라떼


오랜만에 집에서 짜장면이 먹고싶어서

노원역 점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짜장면을 먹기로 결정.


하지만 짜장면만 먹으면 너무나도 아쉽기 때문에

나는 1인 셋트인 짜장면과 탕수육세트를

주문해서 먹기로 한다.


주문과 동시에 신속하게 배달된 음식.

먼저 내가 좋아하는 탕수육, 거기엔 군만두도 함께 포함되어있어서

넘나 맛있을것 같다.


그리고 양배추에 케찹.. 요 조합도 너무나도 맛있겠다!




그리고 쯔아장면

내가 짬뽕하고 짜장면을 먹어야 한다고 하면

당연 짜장면을 먹을만큼

짜장면을 사랑한다.






배달짜장면은 역시 꾸덕한 느낌의 짜장면이라서

정말 너무나도 맛이 좋다.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다.

노원역 점심 먹을때가 마땅치 않다(특히 혼밥)


그래서 집에서 주문해서 먹으면

간편하고 참으로 좋은듯 하다.





탕수육과 짜장면을 먹을 땐

이렇게 한번에 같이 먹으면 기똥차게 맛있다.


어쩌면 이렇게 행복한 맛이 나올 수 있는가

싶을정도의 맛.


맨날먹고싶은 맛...





오늘도 클리어, 정말 잘 먹었다.

혹시 오해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나는 혼자 다 먹었다.


탕수육도 짜장면도.. 푸드파이터는 물론아니다.

그냥 맛있게 잘 먹었다!





그리고 마무리는 돌체라떼.

요 스노우가 슬며시 녹아드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쉽지만.. 달달하면서 시원한 맛이

아주 일품이다!


오늘 노원역 점심도 아주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