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일본 요거트, 바닐라 요거트 핵꿀맛!

나는 일본여행을 참으로 좋아한다.

방사능이다 뭐다 하는 이유로 싫어하는 사람도 많지만

일본에 갔을 때 그 특유의 냄새와 분위기를

정말 좋아한다.


그렇다고 일본을 숭배하거나 맹신하는 느낌은 아니고

다른 사람들보다는 일본에 대해 우회적이라는

말을 하고싶었던거다!


그 중! 내가 일본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원래도 요거트를 정말 좋아하지만 일본 요거트중에

정말 맛있는 바닐라 요거트가 있어서..


뭐든 먹는것이 마음에 든다면.. 다 마음에 드는것 같다!





일본에 가면 꼭 먹는 요거트.

편의점에도 팔고, 마트에도 팔기 때문에

원하는 곳 어디든 구매해서 먹을 수 있다.


오사카에서도 먹었고, 도쿄에서도 먹었다.


그만큼 일본가면 떠오르는게 젤리나 이런거 말고

나는 꼭 이 바닐라 요거트다!







바닐라 요거트는 우리가 생각하는

요거트 느낌이 아니고 약간 푸딩느낌?


일본은 푸딩이 정말 많다, 잘 발달되어 있어서

젤리나 이런것도 참으로 맛있는것 같다.


완전 뒤집어도 흐르거나 하지 않고,

향이 바닐라향에 요거트향이 함께 퍼지면서

정말 맛있다.


일본여행 하는 사람들은 꼭 일본 요거트를 먹어보길!






1줄에 3개가 들어있는데,

밥숟가락도 들어갈만한입구라서 큰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어도 되지만.. 그렇게 퍼먹게되면

두입에 다 끝날 수 있으므로.. 작은 요거트 스푼을 이용하길

권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상하게 요 일본 요거트가 정말 좋다.

맨날 먹고싶다... 이번에 일본갔을 때 1일 1요거트를 먹었는데,

그리운 일본생활...


조만간 떠나야겠다! 일본 요거트먹으러! 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