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북촌 술집에서 생맥주마시기!


오늘은 북촌 술집에 다녀왔다, 북촌은 언제나 오면 참으로 좋다, 고즈넉한 분위기도 좋고.. 썸남과 함께 술한잔 하고싶은곳이 참 많다!​



나는 뚜벅이니까 지하철을 타고갔다. 지하철에 이런 그림들도 있어서 사진한번 찍어보았다!
오늘 내가 갈 곳은 바로 북촌 제이네.
분위기가 다했다!


창가에 앉아도 좋고, 아니면 그냥 중간에 앉아도 좋은데.. 나는 날이 추우니까 창가쪽으로 앉지않았다. 그렇다고 북촌 술집이 춥다는 얘기는 아니다!​


분위기 굉장히 좋다. 이 사진은 와인잔이 거꾸로 된 모습인데, 뭔사 사진을 감각적으로 잘 찍은것 같아서 혼자 뿌듯뿌듯 ㅋㅋㅋㅋㅋㅋ​​


우히는 북촌 이곳에서 메뉴를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는데 사실.. 메뉴가 딱히 들어오는것이 없었다ㅠㅠ 안주의 다양성이 시급! 하지만 풍분히 메리트있는 메뉴들이다. 다른데서 그냥 먹을 수 있는 안주가 좀 스페셜하게 나온다고나할까..?​​

​우리는 배고픈 마음에 베이컨을 주문했는데.. 양도 적다 ㅋㅋㅋㅋㅋㅋ근데 맛은 정말 좋다! 조금씩 먹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곳이 참 좋다! 그리고 2차로 방문하는것도 참으로 좋다! 1차는 너무 배고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함박스테이크같은것이 있긴한데.. 난 안좋아하니까.

그래도 내가 알고맀던 베이컨이 아닌 통 삼겹을 숙성해서 내오기 때문에 보는재미가 있다. 그리고 맛도 좋가. 맛이 좋아서 양은 논하지 않겠다!

다음엔 2차로 와인이나 뱅쇼를 마시러와야겠다고 생각했다. 분위기 참 좋다, 썸남 썸녀와 북촌 술집을 찾는다면 나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