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홍대 술집]홍대 맛있는교토 사시미 꿀꺽!!

홍대에서 놀다가 맥주한잔 하러 가자 싶어서 맥주먹을곳을 찾다가 발견한곳은 홍대 맛있는교토!!!! 분위기도 굉장히 좋고, 홍대 술집 찾는사람들에게는 강추를 할 수 있을곳으로 충분하다!! (물론 사람이 많아 다소 시끄럽긴하다 그것이 단점이지)


마침 지금은 기린 생맥주 3+1 행사를 하고있다 그래서 나는 기린생맥주를 한잔만 먹으려다가 4잔을 먹었다, 이렇게 마케팅의 힘이란 어마어마 한 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전 세게 마케터들 화이팅!!


이상하게 홍대 술집에서 나오는 요 고구마스틱은 정말 맛있다, 몇번을 리필해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뭘까.. 집에다가 이 고구마스틱을 가져다 놓으면 거들떠도 안볼것같은데 말이다.. 신기하게 홍대 술집에서는 무한대로 먹게되는 고튀.

맥주안주로는 세상 바삭하고 맛있는것은 사실이니깐!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회가 나왔다, 무제한 사시미를 먹을까 하다가... 무제한은 뭔가 신뢰가 안가기 때문에 우리는 그냥 회를 먹었다.. 아마 중자리를 시켜서 먹은것 같다. 전반적으로 홍대 맛있는교토의 회는 쫄깃쫄깃 식감이 좋다, 입에서 살살 녹는 그런회는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한점 한점 먹을 때 마다 사라지는 횟감은 너무나도 얄밉다. 그래도 술한잔 곁들일 때 함께 먹는 회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것 같다. 나는 무순도 좋아해서 무순도 굉장히 많아 먹고 와사비도 그냥 회에 처발처발해서 코빵 하는 맛으로 먹는데 역시나 맛이 좋다. 나는 개인적으로 횟집이 아니면 회가 맛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하나인데.. 홍대 술집은 그 편견을 깨준것같아, 회가 생각나고 맥주한잔 하고싶을 때 들르기 딱 좋은것 같다.

주말에는 사람이 겁~~~나게 많고, 주중에는 모르겠다. 금요일은 엄청 많긴 하겠지?

그래도 술집에가서 안주가 맛이 없으면 술먹을 맛도 안나는데 안주도 맛있고 (물론 회만먹어봐서 다른것은 논할 수 없다는것이 오류) 맥주도 맛있었다!

직원들은 대체적으로 친절했으며.. 재방의사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