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코카콜라 복숭아 ★최초 한정판★

일본에 거주중인 동생을 통해서 받은 코카콜라 복숭아맛!!! 세계최초 한정판으로 일본에서

만나봤다, 정말이지 소중한 콜라. 세상 콜라 덕후들에게는 너무나도 맛보고싶은 콜라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나도 처음에는 이 코카콜라 복숭아를 받았을 때 보틀도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웠다.

500ml

벌써 품절이 일어나고 있다는데, 아마도 병 자체도 소장가치가 있기 때문에

많이들 좋아하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일본은 그닥 좋지는 않지만 이런면에서 세계 최초 한정판을 덕후들에게 제공하는것을 보면 정말이지 대단한 나라가 맞는거 같기는 하다.

아마도 지금 다들 코카콜라 복숭아가 나왔다는 소식에 직구를 하고 난리를 치는데.. 나도 직구나 한번 해볼까?

내가 이 코카콜라 복숭아를 판매하면 과연 살 사람들이 있을까?



나도 참으로 궁금해서 못참겠다, 뒷편에는 일본어가 솰라솰라 쓰여져 있는데.. 이것은 신경쓰이지 않는다 ㅋㅋㅋㅋㅋ일본은 왜이렇게 애증인것인가! 무튼간에 내가 요 코카콜라 복숭아를 먹는다는것이 굉장히 설레일 뿐이다.


자.. 그럼 지금부터 나 코카콜라 복숭아 먹어본다잉?


음.. 먼저 코카콜라 복숭아를 오픈하는 순간

복숭아 향이 굉장히 심하게(나는 좋다) 퍼지면서 탄산의 촤아- 하는 소리가 나고 코로 복숭아를 마시고 입으로는 콜라를 마신다고 생각하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 듣기만해도 콜라덕후들은 덕질을 시작해야할듯 하다.

개인적으로 사이다보다 콜라를 좋아하는 1인 으로써 콜라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것임에는 틀림없다는 생각이 든다.


자자 여기서 중요한거, 내가 직구로 시중보다 싸게 판매하면 사실부운 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