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닭가슴살로 월남쌈 만들기 가즈아!

닭가슴살로 할 수 있는것들이 정말 많다. 그래서 요즘은 닭가슴살을 자주 먹고있는데, 오늘은 닭가슴살로 월남쌈을 만들어 보았다, 닭가슴살과 채소를 함께 먹으니까 몸이 더 가벼워지는 느낌도 들고.. 건강해지는느낌이 함께 드니까 좋았다!


우선 재료는 닭가슴살이 있어야 하고, 파프리카, 양파, 토마토, 깻잎, 크래미.

사실 냉장고에 있는 채소들을 모두 꺼내고, 메인으로 먹을 닭가슴살이나 뭐.. 햄, 맛살 이런것들을 함께 넣어도 맛이 좋다. 월남쌈에는 뭐든 찍어먹어도 맛이 좋기때문에 나는 즐겨서 먹고 있다!

원래는 월남쌈을 만들면 그냥 각자 싸먹었는데 오늘은 닭가슴살로 원남쌈 만들기를 하니까 월남쌈을 다 말아놓고 한번에 같이 먹기만하기 위해서 열심히 만들어보았다, 각자 싸먹는것보다 더 나은것 같은게.. 번거롭지 않고 먹기만하면 되니까 좋았던것 같다.


짜라란, 내가 혼자서 만든 월남쌈이다. 정말이지 너무나도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는까?

월남쌈은 다이어트식이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재료를 모두 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참으로 좋다. 오늘도 역시 그랬고.. 앞으로 다이어트 식단으로 월남쌈을 많이 먹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


특히! 깻잎을 넣어서 먹으니까 더욱더 맛이 좋았다, 향긋한깻잎이 깔끔하게 잡아준다고 해야할까?

사실 마트에서 고수를 판매하는곳이 있나 싶어서 고수를 물었지만 작은 마트에서는 판매가 될리 없다 ㅠ ㅠ 다음에 롯데백화점에 가면 꼭 고수를 사와서 고수랑 함께 싸먹어보도록 하겠다!!! 꼬오오오옥!

그래서 오늘 나의 식단은 이렇게.. 양이 좋 많아보이지만 닭가슴살 월남쌈은 둘이 먹었기 떄문에 양이 많지 않았다는것을 기억해두길바란다.. 야식으로 먹기에도 부담없이 좋고, 채소를 거부감 없이 먹기에도 참으로 좋다. 그리고 일본에서 사온 참깨땅콩드레싱, 이거는 진짜 너무나 맛있다. 역시 일본은 소스의 나라인것을 다시한번 깨닿게 되는 듯 하다!


오늘도 닭가슴살 덕분에 다이어트식단같지 않은 식단으로 배불리 잘 먹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기 도전해보는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