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넘나 맛있지만 넘나 비싸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너무나도 유명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처음으로 먹어본 오늘.

베라나 나뚜루 이런 아이스크림하고는 좀 다른느낌이지만 정말 맛있는것은 확실하다! 우유가 그대로 녹아들어간것같은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이 좋더라, 그래서 여름에 먹으면 더욱더 좋을것 같다.

입에들어갔을 때 퍽퍽함은 전혀 없다, 그리고 먹고나서도 부드러운 맛이 입안에서 텁텁함으로 변하지 않으니까 그 또한 너무 좋았다.

직원들은 알바생들이겠지, 다들 너무나도 친절하게 안내 해 주고 알려주니까 좋더라.

나는 백미당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커피도 판매하고 아포가토 같은것도 판매하고.. 아이스크림을 넣은 커피를 판매하는 듯.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이 맛있는걸 알았으니 다음에는 커피를 꼭 먹어보도록 해야겠다.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데, 콘과 컵을 선택해야한다. 나는 언젠가부터 콘보다는 컵을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서 컵으로 선택했는데, 저 콘의 과자가 정말 맛있다며?? 나는 왜 컵으로 했을까.. ㅋㅋㅋ 다음에는 꼭 콘으로 먹어서 저 과자를 먹어보리라 (엄청 바삭하고 맛있다더라)

백미당 아이스크림이 나왔다. 모양이 변하지 않고 귀여운 모양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어서 많이들 사랑하고 그래서 인기가 좋아진 아이스크림인데, 실제로 보니 더욱더 귀엽더라, 그래서 한동안 사진을 이래이래 찍으면서 구경했다.

겨울이지만 아이스크림은 항상 옳다!

한입먹은순간 머리에서 띵 하면서 완전 내스타일. 약간은 젤라또느낌의 질감을 가지고 있는데, 입에 들어가서는 바로 녹아준다.

그리고 너무 달지않고 우유의 고소함이 함께 들어 있기 때문에 정말 맛이 좋다. 하 이거는 한번만 먹을 맛이 아니다!

아이스크림은 왜이렇게 맛있을까 에서부터 시작해서 맨날 아이스크림만 먹을 수 없을까를생각하게 되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원래도 우유의 고소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먹기 딱 좋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것만같은 요물같은 아이스크림. 하지만 백미당은 로드샵에는 잘 없고 대형 샵에만 있으니.. 찾아가는것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 오늘먹었으니 꼭 다시 먹을것이다!! 

헛.. 너무 맛있게 먹다가 테이블에 흘렸다.... 진짜 너무나도 화가났다.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다, 다시 먹어볼까 하다가 자존심이 있으니 먹지않았는데.. 먹을껄 그랬나? ㅋㅋㅋ 처음으로 맛본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정말 맛이 좋더라. 아직 세상은 살만하다 못먹어본 맛이 있으니깐 말이다!

오늘도 새로운걸 먹기위해 노력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