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방문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처음이었는데 경험삼아 잘 다녀왔다. 하지만 정말 너무 비싼 입장료는.. 감당이 안되는 듯. 그치만 아이들은 정말 좋아해소.. 좋아하는것을 보면 안데려올 수가 없을것같다.​

물고기들을 작은 욕조에서 보는것도 신기하고 가까이에서 보니 더 아기자기 귀여운 모습을 하고있는것이 참으로 신기했다. 주말 오전에 간곳 치고는 사람이 정말 없었다. 비싸서 그런게 아닐까 하고 생각해본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는 수족관이 크게있어서 아이들엑는 정말 좋다! 물론 성인인 나도 보면서 신기하시도하고..재밌기도 했으니깐!​

바닷속에만 사는 생물들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것이 아쿠아리움이 아니면 또 어디서 느끼겠는가!​


아이들과 함께 인생샷을 찍어보는것도 오랜 추억으로 남을듯 하다.​


그리고 엄청 큰 물고기... 크기가 장난이 아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기에 다 모여있는것 같다. 내가 보기에도 나무 신기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더 신기할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재밌던것은 바로 앗싸 가오리ㅋㅋㅋㅋㅋㅋ사람 표정과도 닮아있어서 보는 내애 참으로 즐거웠다!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겸 다녀온 롯데월드 아쿠아리움ㅎㅎ 내돈 주고 두번다시는 안겠지만 조카가 가자고 떼를 쓴다면 한번 더 방문의사는 있다! 즐거운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