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강남역 카카오프렌즈 매장 방문기

강남역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왔다. 그러다가 너무나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매장을 방문했다. 사람이 정말많아서 항상 대기했었는데 이제 그런건 없나보다. 1층부터 3층까지 전체가 카카오프렌즈 매장이다. 증말 대단하다..​

저런것을 과연살까 싶은것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다. 정말 생활속 작게 필요한 것들을 비싸게 파는거다. 가격은 정말 후덜덜하다는..​​

귀여운 모형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는 정말 좋을듯 하다. 나는 의욕이 없어서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사진을 찍는 국내,외 사람들이 참 많았다.​

제일 만만하게 구입할 수 있는것이(효용가치를 따지며) 바로 핸드폰케이스다.​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의 인형들은 크기도 천차만별로 다 전시되었다. 너무 귀여워서 나도모르게 탄성이 흘러나왔다.​

이건 애기일 때의 카카오프렌즈라고 하는데.. 뭔가 생기다 만 아이들의 모습이 ㅋㅋㅋㅋㅋ 귀엽기는 하지만 뭔가 이쉬운 부분이 느껴지는 인형들.​

역​시 카카오렌즈는 라이언이 대세인것같다.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것이 참으로 매려적이고 귀엽다, 자주보고싶은 라이언. 근데 참 비싸구나!​

강남 카카오프렌즈의 테마는 핑크핑크한 어피치인가보다, 너무나도 귀여운 어피치와 함께 핑크핑크한 색상이 눈길을 끌기 딱 좋다. 아무래도 봄이니까 더 좋은 방응인듯. 마케팅은 언제나 최고!​

​​​

귀여운 카카오프렌즈들이 모여있는 모형과 그림들을 보고있으니 이들이 실제 살아있는것만 같은 느낌이
들더라, 참으로 신기한일들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보고보고 또 봐도 귀엽고 정감가고.. 근데 실제 살아있다면 꽤 무서울듯 하다.​


마지막은 매장 1층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라이언으로. 카카오프렌즈로 벌어들인 수익이 어마어마 하겠지? 나도 부자가되고싶은데.. 뭘 하면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