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jbl 블루투스 스피커, 아기자기귀염져!

얼마전에 스피커를 하나 선물받았다.

안그래도 스피커 하나 사고싶다 싶었는데.. 정말 잘된것 같다 헷헷



jbl 블루투스 스피커는

브랜드 자체가 스피커로 유명하니까

믿고 듣는다고 하더라.


그러니까 나도 믿고 룰루랄라 들을 예정!






세상에 색상은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상.

어쩌면 이렇게 취저색상인가!


너무나도 설레는 이순간:-)






사실 나 블루투스 스피커 처음 써본다.. 핫핫

그래서 더욱더 설렌다.


울 집 분위기가 굉장히 풍성 해 질듯 하다!


아.. 읽어보니 케이원에이브이 주식회사에서

삼성전자로 서비스제공주체가 바뀐다고..

이게 AS관련 변경이 되는건가?


사실 난 기계치라.. 정말 모르겠다 ㅋㅋㅋ







어찌되었건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개봉하겠다.


(근데 이거 중고나라 카페에서

중고거래 왜이렇게 많이 이루어지는건지.. 잘 모르게따)







검은색 상자가 함께 들어있어서.. 뭐지?

궁금증이 자꾸만 생긴다.


너는 어느별에서온거니?







아.. 대충보니 제품설명서와 함께

충전하는 잭이 함께 들어있는듯 하다.







역시 맞았다.

그런데.. 왜때문에 충전하는 선 색은 주황색인가!


민트랑 주황이랑 어울리기나 하다고 생각함?

(괜히 트집)


아무튼 사용설명서는 다국어로 지원되어있고,

나는 기계치지만 설명서는 킵한다.


그러고보면.. 나 기계치 아닌거 아니야?







설명서는 한번 펼쳤다가 내려놓고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다시 보기로 하는데,

요 스피커는 통화지원도 가능하다.


그러니 마이크기능도 함께 있는거다.

꽤 유용하게 쓰일것 같은데 왜 자꾸 중고거래되지?

(미련.. 왜때문일까)








바로 이것곳에 잭을 연결해서

충전을 하면 되는 듯.


따로 전지 들어가는 곳이 없는걸 보니

그렇게 충전하는것이 맞는듯.


이어폰도 꽂을 수 있게되어있다:-)







요건 고리를 만들어서 야외활동 할 때

휴대하기 편리하게 함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사진을 모두 찍으니 더욱더 만족스러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이제 실행에 옮겨보겠노라!







블루투스를 연결하니 바로 뜬다.

헷헷헷








음질 진짜 좋다, 부담스럽지 않은 송출이

너무나도 좋구만!


앞으로 요 스피커는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듯








크기가 굉장히 아담아담 하다.

내 아이폰은 6다.. 하하 고려장 아이폰6지만

크기비교를 위해서.. ㅋㅋㅋ


아이폰보다 길이는 짧고 넓이는 조금 넓다.

그리고 굉장히 보돌보돌 하다... 헷


기분이 좋다.

언제나 선물받는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