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 쿠폰정보!

2018년 이제 개의 해가 다가온다.

그런 의미로 연말에 꼭 구입하는것이 바로 다이어리인데,

오늘은 프리퀀시를 야무지게 모아서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교환할 수 있게되었고(야호)

속지정보와 쿠폰정보를 공유하려한다!





나는 대학로 스벅에서 교환했는데,

스타벅스 매장에 다이어리가 소진되면

교환할 수 없다고 하니 야무지게 잘 찾아서

교환하기 바란다!


색상은 여러가지였지만 내가 구입한 색상은

핑크색과 비슷한 피치색이라고 하면 될까?


약간 주황빛이 감도는 핑크다.

완전 내스타일!





 이번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파우치까지 같이 증정되기 때문에

다이어리를 넣고 다녀도 좋고, 파우치로

자질구리한(?)물건들을 넣고 다녀도 될듯.


생각보다 재질이 나쁘지 않아서 그것도 좋다!





다이어리와 파우치.

상큼한 색상, 취저!






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처음 써본다.

스타벅스를 자주 갈 만큼 커피를 좋아하지도 않기에..

하지만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좋긴 좋구나!






그럼 속지구경을 좀 해볼까?






뭐야... 이거?

속지를 구경하려 했는데.. 불량인가..


손으로 조심조심 뜯으니

상처없이 뜯어졌다 휴 다행!






맨먼저 2018 전체 캘린더가 나온다.







그리고 나오는것이 위시리스트.

나의 새해다짐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


지금은 사실 조금 정체기라서 바로 꿈틀거리며

올라가야지!






그리고 연간프로젝트라고 쓰여있는곳에

각자의 계획을 기록하면 되겠다!





그리고 나오는 월별 캘린더.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속지가 처음에는

좀 올드하다고 생각했지만 자세히보니

쓸것만 야무지게 모아놓은것 같아 생각외로 좋다!






그리고 일자별 간단하게 기록하는 곳도 있다.






일자 기록장 바로 옆편에 있는

메모할 일이나, 끄적이기 좋을 듯 하다.






생각없이 낙서할때는 요런 곳이 참 좋다.







요런 무지도 있고.


올드하지만 오리지널 느낌이라고 바꿔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듯 하다.


스타벅스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은

커피도 먹고 예쁜 다이어리도 받고, 기분좋을 듯.


나중에 안 사실은 이걸 중고거래로도

거래를 많이 한다는 사실... 대단!


+사실 좋은 다이어리들 많은데.. 스타벅스 브랜드가

좋긴 좋은가보다!






요렇게 지갑과도 같은 곳이 있는데,

여기에 바로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이 들어있다.


사진으론 없지만 보통은 음료쿠폰 1+1 뭐 이런내용.







내가 지금 어디에 낙서를 하고있나,

일기를 쓰고있나 표시하는 표시하는 끈냉이(?)도 있다.






별 생각없었다가 받은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2018년은 2017년에 비해서

더욱더 바쁘고 알차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2018년의 계획은 다이어리와 함께

읏샤 열심히 노력해보자!


아직 늦지 않았다, 커피 얼른 얼른 마셔서

꽁짜 스벅 다이어리를 노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