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BEST 5

겨울은 정말 춥지만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아니

먹을 수 있는 간식이 있어서 겨울 나름의

멋과 맛이 있는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BEST 5를 내 마음대로

기준으로 한번 정해봤다!





1. 호빵


겨울하면 호빵을 빼놓고 간식을 논할 수 없다.

요즘은 정말 좋아져서 야채, 피자.. 뭐

여러가지 호빵이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호빵은 팥이 진리다!


따뜻한 우유와 함께 먹으면

호빵 하나는 조금 아쉬울때가 많다.





2. 붕어빵


요 붕어빵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다.

요즘에는 슈크림붕어빵과 팥을 같이 파는데..

역시 팥이 진리다.


붕어빵 먹고싶네...





3. 호빵친구 호떡


지금에 튀기듯 구운 호떡은

정말 꿀맛이다, 하지만 먹을 때

잘 식히지 않으면 입 천장은 꿀에

데여서 다 벗겨지고 말거다.. 그러니 먹을 땐

항상 조심조심!





4. 순대


요 순대는 사실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이 아니라

맨날 생각나는 간식이다 ㅋㅋㅋㅋ


순대는 개인적으로 좀 식혀서

꼬들꼬들하게 먹는것을 참 좋아한다.


먹고..싶다..





5. 떡볶이


요 아이도 역시 겨울말고 사계절 내내 먹게되는

그러한 간식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약간 퍼진듯한 떡을 좋아해서

입에 넣었을 때 겉면이 좀 으스러지는

녹는듯? 한 맛이 참으로 좋다.





겨울에 생각나는 간식 BEST 5.. 내 기준대로

내 마음대로 정했는데, 다들 겨울 간식 어떤걸 먹는지

참으로 궁금하다.


다같이 공유해서 맛있는거 같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