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탈모샴푸 열심히 써보자!

나이가 들면서 고민은 머리 카락이 빠지는.. 탈모!

아마 숱이 엄청 많았던 사람들도

나이를 먹으면서 숱이 많이 줄었다 하고

이야기하는 사람이 많을것이다.


하지만 나는 원래 숱이 많지 않다.

하하하 웃기 얘기지만 숱도 없고 심지어 머리카락도

굉장히 가늘다... 그래서 예민하다. 머리빠지는거.


그러다가 요즘 하도 방송에 많이 나오길래

탈모샴푸 나도 하나 사서 써봤는데.. 글쎄 한통 쓴다고

효과가 두드러지지 않는것 같다.


한 일년은 써야 효과를 보지 않을까? 암튼.. 뭐 일년을

써본것도 아니니 효능에 대해서는 조심스레 킵.










내가 선택한 탈모샴푸.

아미니 탈모샴푸. 홈쇼핑에도 몇번 나온 제품이라서

우선 인지도를 믿고 구입한거고..


사자마자 바로 포스팅하는건 아니고 한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하는 리뷰이니 참고하길.

(어떠한 협찬도 없으니 참고하시고_)










내가 이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이유는 천연제품.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은 샴푸라는 이야기다.


자연에서 얻은 거품이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건강한 샴푸인 셈이다.


(생각보다 실리콘이 들어있는 샴푸.. 무섭더라 ㅠ

막 두피의 모공이 막힐수도 있다는.. 그럼 또 탈모..)













색상은 투명한 색상이다.

향도 강하지 않아서 나쁘지 않다.


샴푸 향을 싫어하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제품인거다.


그리고 천연제품이라 그런지 색소같은것도 없이

깨끗한 투명색상이라서 아주 좋다.


근데 걱정되는것은 이상하게 좋은제품, 천연제품 하면서

거품이 잘 안날거 같은데.. 이것은 그냥 내 생각인가?

(다들 그렇게 생각하면 공감!)















근데 왠걸, 거품이 엄청 잘난다 ㅋㅋㅋ


두려워 할 필요없이 사용해도 될듯하다.


그래도 지난 번 사용했던 샴푸들 보다는 좀 순한것 같긴 하다.

(기분탓 10000%)


그리고 뭔가 상쾌하고 개운함이 느껴진다.

(기분탓 1000000%)


앞으로는 꾸준히 한번 써보려고 한다, 그래서

탈모에서 완전 벗어날 순 없겠지만

예방해서 세개빠질 거 하나만 빠진다고 하면

얼마나 개꿀인것인가!


오늘부터 건강한 탈모샴푸 사용해서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만들어 보겠다.


우리모두 피부에 신경쓰는것 처럼 두피도 신경써주자.

같은 몸에 있는건데 너무 차별하는거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