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연말 선물 추천 아사히킹베리!




연말에는 그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시하는것이 참으로 좋은 것 같다.


나도 고마운 누군가에게 선물을 좀 하고싶은데,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연말 선물로 아사히킹베리를

선물하기로 했다.


선물전.. 내가 먼저 먹어보는것은 당연하지?

(나는야 기미상궁)








선물케이스는 굉장히 깔끔하다.

선물을 주고 받을 때 케이스를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이런 것을 꼼꼼하게 따져보게 된다.








아사히킹베리는 두봉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숟가락이 함께 들어가있습니다.









아사히킹베리의 함유량을 확인하고

유통기한도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유통기한은 거의 일년이니까 마음놓고

편하게 먹으면 되겠지요?







아사히킹베리는 신선한 남미의 식품을

먹을 수 있고, 중간 유통단계가 없어서

단시간에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으니

다들 검색해서 연말 선물로 결정해도 좋을 듯.









저는 이런 가루들을 요거트에 넣어서

먹는것을 아주 좋한다.


요거드와 함께 먹으면 색도 너무나도 예쁘게 나오고

먹을 때 심심하지 않아서 참 좋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요거트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너무나도 좋다, 건강하게 느껴지는 맛과

그리고 특유의 향과 함께.. 이것을 먹는다고 해서

건강이 굉장히 좋아진다거나 하는것이

바로 나타나진않겠지만 꾸준히 먹는다면 분명히

몸에서 좋은 반응을 할거라는 생각이든다.







연말 선물은 요 아사히킹베리로 따뜻하게 보내고

누군가에게 선물을 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지 않고

선물을 하므로써 내가 받는 행복감에

중점을 두고 선물하길 바란다.


항상 모든 선물에는 댓가를 바라는 마음이 있지만

그 댓가를 바라지 않는 마음.. 그것이 진정한 연말 선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