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아이폰X 인물사진모드, 애니모지 굿굿

자, 요즘 트렌트 세터라면 따라야 하는것이

바로 애플이 나오면 애플기기를 사는것?


바로 내가 얼리어탑터...? 하하







이번에 구입한 아이폰X

역시 아이폰은 블랙이 진리다.


너무나도 고급진 이 느낌.


근데 요즘 애플에서 아이폰을 장기간 쓰지 못하게

업데이트나 이런것들 때문에 많다.


하지만 그럼에도 좋다 아이폰 ㅋㅋㅋ


게다가 아이폰X는 더 좋다.








깔끔한 이 디자인과 느낌.

기존의 아이폰과 크기는 거의 비슷하지만

디자인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다.


뭐 물론 아이폰X가 출시되기 전부터 이런이야기는

나와서 다들 알겠지만 다시한번 설명해주는 리뷰.







그리고 카메라도 기존의 디자인과 다르다.


이번 아이폰X의 가장 핫한것이 바로 카메라.

일반 디에스알보다 훨씬 더 잘잡아내는 카메라같은 핸드폰이 나온거다.


그래서 이번 인물사진모드는 최최고!








기존의 아이폰6와 비교...

아이폰6 누구폰이냐, 왜이렇게 구려(실은 내것..)


나도 폰 바꾸고싶다.. 근데 너무 비싸단말이야.

너무 비싸, 등골브레이커같은 아이폰X...미웡


근데 탐난다 휴








요 M자 때문에 이번 아이폰 업데이트 할 때

상단이 다 바뀌었따.


(근데 이제 아이폰 오래쓸라면 업데이트 하지말아야지)







그리고 대망의 애니모지.

정말 핫한 애니모지는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한다.


나도 물론 이 애니모지가 정말 좋다!






먼저 이 돼지로는 노래를 불러보는데,

나의 표정 하나하나를 캐치하는데 정말 최고다.











애니모지의 단점은 계속 하고싶어 진다는것.

사람들과 약속을 정할 때도 애니모지로 전달하면

전달력도 좋고, 좀더 사랑스러우니 너그러워지는것 같다.


하지만 싸운 연이들끼리 이 애니모지를

이용해서 화해 시도를 한다면.. 약간 모험이다 ㅋㅋㅋ


왜냐면 귀엽지만 진정성이 없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








아이폰X의 애니모지는 하나의 동물이 아니고

여러 동물들이 있기 때문에 쉽게 질리지는 않을것 같다.


조카에게 이 영상을 보여주니까 한.. 100000번 정도

리플레이를 요청한것 같다 ㅋㅋㅋ 그만큼 아이들 눈에는

신기한가보다.


목소리는 내가 아는 사람 목소리인데..

실제 다른 동물이 나와서 똑같이 하고 있으니

그 얼마나 신기할꼬.










그리고 또 핫한 카메라 기능인 인물사진모드.

인물이 아니어도 그냥 배경을 날리고 싶다면 아주 좋은 기능.


지금 위의 사진은 그냥 찍은 사진이다.

요 사진을 비교하기 위해서 인물사진모드로 변환.







이러한 느낌이 된다.


포토샵 효과를 주지 않아서 저절로 포토샵이 되는 신기한 현상.


게다가 카메라 모드를 라이브저장으로 바꿔놓으면

사진을 찍을 때 라이브포토가 되니 그것도

아주 좋은것 같다 (이것은 아이폰7의 기능인듯)


혹시라도 아이폰8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까? ... (없지싶다)

아니면 아이폰8이 엄청나게 가격이 떨어져서 사게될수도 있겠지만

출시전 아이폰8과 X를 고민한건 정말 무의미 한만큼

X는 정말 좋다.


물론 핸드폰은 그저 그 기능(통화, 문자)만 하면 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나처럼 사진찍기를 좋아하고, 이런 새로운 기능에

환화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살 가치가 있다.


오늘은 해피해피 크리스마스.

나를위한 선물하나 해주는것도 참으로 좋을 듯.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라면.. 연말선물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