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는 느낌알지

2018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

자 이제 2017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마음이 뒤숭숭한데.. 그와 동시에 또 심심풀이고 2018년도 운세가 궁금할거다.

나역시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2018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을 소개하겠다.


사실 무료운세를 봐준답시고 들어가면.. 다 낚시글을이 대부분이라서 어쩔줄을 모르는데, 이번에는낚시글이 아니니깐 다들 2018년 무료운세를 보고 한해에 대한 다짐을 시작해보도록 하자!


2018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


내가 2018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으로 사용한 것은 바로 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

이렇게 검색창에 농협인터넷뱅킹을 검색해서 접속을 하는것이 일.

가입을 하거나 금액을 결제 하는것이 1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2018년 무료운세를 보면 되겠다.

그리고는 이렇게 농협인터넷뱅킹에서 개인으로 들어가보자, 클릭을 하라는 이야기 인거다 (아마 컴맹인 사람도 쉽게 볼수있을만큼의 쉬운풀이기 때문에 잘 못한다면 댓글을 달아줘~ 내가 원격으로라도 해주겠음ㅋㅋㅋㅋ)

그리고 접속해야하는것은 NH라운지. 이곳으로 들어가면 NH라이프스토리라는 것이 있다. 그 속에 운세를 클릭하게되면 2018년 무료운세 보는 방법 미션 클리어. 이제 내가 태어난 시간과 월일을 기제하고 기다리면 되는데..사실 이런 2018년 무료운세가 좋은것이 나오면 그 한해가 뭔가 희망찬데 좋지 않게 나오면 시작하기도 전에 좀 우울해지는것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가볍게 재미로 보는것을 추천한다.


왜냐면 이 운세하나 때문에 1년 그 한해의 흐름이 나빠진다면.. 그건 너무나도 슬픈일이니까. 구지 그럴필요는 없다. 희망을 가지고 시작해도 부족할 신년인데, 불행을 안고 시작한다는것은 너무 슬프기 때문.


나는 사실 신년운세가 별로 좋지 않다. 그래서 조금 속상하긴 하지만 게의치 않는다. 이유는 내 삶은 스스로 개척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재미삼아 장난삼아 궁금증에 못이겨 2018년 무료운세를 봤다면 그 후 결과도 재미삼아 장난삼아 더 잘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해봐야 한다.

사실 이러한 운세대로 모든것이 이루어진다면.. 세상 앞날이 뭐가 두렵고 뭐가 궁금하겠는가!


단지 내가 살아가는 삶의 지표가 되어주는거니까. 그러니까 우리 재미삼아 재미로만 보는걸로 하자.

오늘도 2018년 무료운세를 통해서 한해 희망을 얻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을텐데.. 다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