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가쓴후기

블로그 지수 확인, 블로그 차트로 완성!

블로그를 하다보면 문득 궁금한게 생긴다.

내 블로그 지수 확인. 어느정도 될까 궁금해지는데..

그 블로그 지수 확인을 블로그 차트라는 것으로

아주 쉽게 할 수 있는것을 발견.




우선 네이버에서 블로그 차트를 검색한다.


http://www.blogchart.co.kr

▲귀찮다면 이거다..




이렇게 로그인 해서 들어가면 B라고

핑크색으로 씌여있는것이 실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토탈수라는 사실.


다들 블로그만 하시남?





자, 블로그 지수 확인을 위한방법은

조금 귀찮긴 하지만 로그인을 해야한다.

회원가입... 뜨든 


난 회원가입이 세상에서 제일 싫지만

심심풀이 땅콩으로 해볼꺼다!




보니까 이렇게 그래프가 보인다.

내가 그럼 순위가 232,788위..ㅋㅋㅋㅋ

감이 안오는 숫자지만 그래도 상승곡선이니

긍정적임엔 틀림없다!





그리고 내 블로그가 어떤 스타일인지 보여주는데

나는 일상,생활 블로거라고 한다.


나도 모르는것을 알려주는 블로그 차트.


신빙성이 있는건지 없는건진 알 수 없지만

블로그 지수 확인 하는 방법으로 해볼만 한것 같다!


그나저나 블로그 1위는 누군지 참 궁금하넹..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