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지는 사람을만들지

유니클로 슬렉스 활용도 참 좋아!

오늘 내가 소개할것은 유니클로 슬랙스다!

굉장히 편하고 활용도가 높은 바지라서 한겨울을 빼고는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물론 지금은 살이 조금 쪄서 안맞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입어볼란다 ㅋㅋㅋㅋ

길이감은 약간 떳다바지 느낌으로다가 발목위로 살짝, 아주 살작 올라온다.

그리고 옆에 트임이 있어서 답답해보지이 않는 유니클로 슬랙스.

가격은 39,900원이다.

수분을 재빠르게 흡수하는.. 다른 브랜드의 사이즈보다 더 크게 나온듯 하다.

그래서 좀 작은걸 샀는데 생각보다 기분이 좋았다, 내가 날씬해진 느낌이 들어서? 하지만 아니지 ㅋㅋㅋㅋ

아마도 여름용으로 나온것 같지만 가을에 입어도 참 좋다, 무난하고 좋은것 같다.

그리고 중요한건 착용 했을 때 뚱뚱해보이지 않는다는 점. 맨날 청바지만 입었던 사람들이라면 이번 봄에는 슬렉스에 도전해보는것도 참 좋을듯 하다. 이번 봄이 유난히 기다려지는 이유가 아닐까.


이렇게 푼수를 떨면서 찍어봤는데, 그만큼 신축성도 좋고, 굉장히 착용감도 좋다. 4만원에 바지 한장을 얻을 수 있다니 참으로 좋은 일 아닌가. 그러고 보면 유니클로는 피팅도 내 맘대로 해 보고 원하는 옷을 좀 대중적으로 살수 있는것 같아서 참으로 좋은것 같다. 

오늘은 유니클로에 가서 입을 옷 없나 하고 살펴보러 가야겠다!

'간지는 사람을만들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보관법 어렵지 않아요!  (0)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