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칼국수 국물이 맛있구나!!

요즘같이 추울 땐 따뜻한 국물 메뉴를 찾게한다. 그게 바로 명동칼국순데 6,500원의 행복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나는 면이 좀 꼬들한것이 좋은데 명동칼국수 면은 너무나도 푹 퍼져서 별로였다. 국물이 따뜻하고 좋았기 때문에 먹은거지 그게 아니었으면 안먹지 싶다.

약간 잔치국수같은 느낌의 국물느낌노 나고..
칼국수의 꽃은 김친데 명동칼국수의 김치는 맛이 꽤 괜찮았다. 면이 좀 덜퍼졌다면 정말 맛있게 흡입했겠지만.. 결국 반도 안먹고 남겼다.

대시 국물은 여러번 떠먹었다. 춥지않게 따뜻해지라고..

오늘 점심은 무얼 먹을지 상당히 기대가된다. 맛있는거 먹어야지 읏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