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야 사람이지

간식추천 꿀호떡 핵꿀맛!!!!

간식은 정말 참을 수 없다, 맨날 먹어도 질리지 않는 듯 한 에 맛에 나는 오늘도 편의점에서 1,500원읗 주고 꿀호떡을 사왔는데.. 양도 많아 기분이 넘나 좋다!​

점심을 먹었지만 먹어야하는것이 바로 간식! 따뜻하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고 그렇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매우 맛이좋다. 우유가 함께한다면.. 그것은 이미 끝이다! 게임끝, 이유는 맛있기 때문!​

유닌히 동글동글 폭신폭신 해 보이는 꿀호떡.​

한입 베어무는 순간 고소한 빵 속에서 꿀이 퍼지는 이 맛은 감히 다른 간식으로 야기 할 수 없는 맛이다 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맛있는건지 모르겠다.

달달한 꿀 덕분에 빵의 고소함이 더 느껴지고 맛이 좋은것 같다. 간식추천으로 꿀호떡은 감히 진리라고 말하고싶다.. 또 먹고싶지만 자야겠다!